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추모글 남기기

<이태임 욕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녹화 중, 예원한테 

“씨발 미친년아, 연예계 생활 그만하고 싶냐?걸레같은 년이 어디 여기저기 대주고 다니면서 좀 뜨니깐 개념상실했냐. 깝치다가 죽는다”

고 욕해서 예원이 욕만 들으며 찍소리 못 하고 가만히 있다가 울고 불고...심지어 

“씨발년아 보지를 찢어버릴라 ”

라는 욕까지 했다고. 

욕만 5분넘게 하면서 찰진 욕구사력을 보였다고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상황 진정. 

매니저들이 예원이 어른스럽게 현장 스태프들을 안정시켰다고 드립 치는 중.

 

  

(추가 상황 스토리)

이태임은 띠과외(띠동갑내기 과외하기) 프로그램 주인공임

근데 좀 늦는다고 이재훈이 예원이 부름 = 1차 빡침

촬영 내내 니가 늦어서 예원이 불렀다고 눈치받음 = 2차 빡침

예원이가 특유의 애교랑 여우짓으로 감독과 촬영팀 이목을 끌음 = 3차 빡침

촬영팀이 예원이도 고정 넣자고 농담 = 4차 빡침

이재훈도 고정으로 들어와라 = 5차 빡침

 

개추운데 차가운 물에서 고생하고 나오니까 고양이 쥐 생각하듯이 예원이

"온뉘 갠차나요~? 아휴 춥겠당"

라고 약 올림 = 이태임 폭발하고 쌍욕함

Posted by Kelly Coo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