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추모글 남기기

http://www.imbc.com/broad/radio/minimbc/app/index.html

MBC mini Radio를 사용해 봤습니다. MBC 뉴스도 그렇고 MBC는 다른 방송사에 비해서 디자인이 알록달록 이쁘네요.방송도 잘 나오는 편입니다. 다만 친친 디제이가.. ㅠㅠ 태연의 친한친구 다시 들을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근데 종료시에 문제가좀 있네요..

종료하면 종료, 숨기기, 취소 팝업이 뜨고 종료를 누르면 종료가 되는데, 소리는 한 1초가량 후에 종료 됩니다.

뭐 그건 그렇다쳐도 종료 후에 계속 서버에 접속하는 것 같네요.. 방송은 아니고 선곡표 같은거 계속 접속하네요.

혹시나 해서 Wifi, 3G 끄니까 접속이 안된다는거 보니까 계속 서버에 접속하는 듯..

하여튼 백그라운드에 남아서 뭔가를 합니다. Wifi는 무료라지만 3G 무한 아니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전 넥서스 원 가지고 있는데 3G로 테스트하니 미세하게 전송량이 늘어나는 단점이 있네요..

그리고 가끔 걍 죽어버립니다. 디버그보면 뻘건글씨가.. 근데 디버그에 뭔 정보를 노출시키나요..

하여튼 원래 에러나면 팝업 생성되는데, 그거 걍 없애고 소리소문 없이 죽습니다.

MBC News 어플도 페이지 막 돌아다니다 보면 Bitmap size error 나서 죽던데, 이때도 팝업 없이 조용히..

하여튼 보이는 것은 깔끔하고 잘되는 것같은데, 안보이는 곳에 처리가 미숙한 점은 좀 아쉽습니다.

그래도 일반 사용자들에게는 최고의 프로그램이 나리까 합니다. 문제점이 사용하는데 크게 지장을 줄 정도도 아니고, 안들이드 폰으로 자기가 원하는 프로그램도 들을 수 있고..

Posted by Kelly Coo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