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추모글 남기기

요즘 가끔 가는 푸투나 발렌시아 당사가면 사람들 별명 앞에 유니폼이 있는 경우가 있다.
발렌시아 당사는 100점대, 보통 150, 250, 뭐 500점 이상이어야 이걸 구입할수 있나부다..
그래봤자 나는 지금 10점인가..ㅋㅋ
푸투는 예전에 한번봤는데, 점수가 어마 어마 했다.. 만점이였나 십만점이였나..
나의 점수는 백점대.. 쿠헷..
뭔가 요행을 바라지 않는 이상 빠른 시간내에 달지 모할 것이 분명했다..ㅋㅋ
그래서 불쌍한 사때마루는 함 만들어 보기로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건 거기서 공식 지정된건데, 비야 번호다ㅋㅋ 알벨다의 번호는 7번이다. 나의 호아킨의 번호는 17번..

혹시 누군가 벌써 만들었을지 모르지만 함 만들어 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짜잔~ 이건 만들기가 쉬웠다.

흠~ 홈 유니폼도 있고 싶은데, 홈유니폼은 생각보다 없다. 찾기가 귀찮겠지..ㅋ 하여튼 이걸 만들었던 은라이언님은 홈은 흰색이라 만들기가 어렵다고 한다. 훗~ 난 홈이건 어웨이건 흰색이건 검정색이건 상관없다.. 훗~ 나에겐 다 어렵다.. ㅡㅜ;;

하여튼 홈 유니폼이 어떻게 생겼는지(혹시 걍 축소하면 비슷하게 될까 생각도 해봤지만 그건 아니였다..), 어웨인 어떻게 만들었는지, 대충 보고 또 대충 만들어 보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게 이번에 홈 유니폼이라구.. 맞는거 같아, 입으니 쪼끼 같다고 한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건 0405 어웨이라는데, 이걸 함 참고해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짜잔~ 완성~!~
이래저래 고민해 봤는데, 이이상 안될듯 싶다..
아예 첨부터 구상을 다시하던가.. 왼쪽껀 발렌 박쥐마크가 가운데 있는거, 오른쪽은 나이키 마크도 있는거.. 하 저게 나이키 마크랜다..ㅋ

근데 함 달아 보고 싶어 만들긴 했는데, 막상 만들고 보니 뭐 어따 다냐..
푸투나 발렌시아 당사엔 영자씨도 아니고..

그래서 파비콘이였나 블로그 아이콘이였나 바꿔 보기로 했다.
원래 사진은 여자 사진.. 그녀는 누구 일까요?? 하여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래 그녀도 바꾸기 뭐하고 뭐 이러쿵 저러쿵해서 48에 맞춰 만든거..
근데 궁금한건 적용하려면 정사각형만 데려나..
모르겠다 일단 저장은 되는 구나..
적용이 되면 좋고 안됨말고..

추가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킨이 국대 넘버가 17번이 맞나.. 끙.. 관심 부족..
Posted by Kelly Cook
,